‘소년판타지’ 데뷔조 FANTASY BOYS가 7월 9일 일본 팬콘서트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16일 FANTASY BOYS(판타지 보이즈) 측은 7월 9일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되는 일본 팬콘서트의 공식 포스터를 오픈, 데뷔 후 첫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특히 FANTASY BOYS(판타지 보이즈)의 일본 팬 콘서트의 티켓은 신인이라 믿기 힘든 피켓팅을 자랑하고 있다. 티켓팅부터 치열한 일본 팬 콘서트의 인기에 FANTASY BOYS 멤버들은 “믿기지 않는다. 팬미팅이 아닌 콘서트란 생각으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남은 기간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오픈된 FANTASY BOYS(판타지 보이즈)의 일본 팬 콘서트 포스터에는 슈트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한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빼앗았다. 멤버 12명은 블랙 앤 화이트 슈트로 도회적인 매력을 뿜어내는가 하면, 시크한 분위기로 두근거림을 안겼다.

앞서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은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를 통해 그룹 FANTASY BOYS(판타지 보이즈)로 데뷔를 공식화했다.

FANTASY BOYS(판타지 보이즈)의 일본 팬콘서트는 오는 7월 9일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