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로 돌아온 배우 이나영이 독보적 아우라의 화보를 공개했다.

'박하경 여행기'에서 공감 열연을 펼친 이나영이 오늘(30일), 소속사 이든나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제의 보그 코리아 화보 B컷을 공개했다.

앞서 이나영은 영국의 럭셔리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의 가을, 겨울 프리 컬렉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다채롭게 완성해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날 공개된 B컷에서도 이나영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가 지난 24일 뜨거운 기대 속에 공개됐다. 이나영은 어디론가 훌쩍 사라지고 싶은 순간, 자유를 찾아 떠나고 싶은 이들에게 공감과 힐링을 선사하는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누구나 꿈꿔봤을 일상으로부터의 탈출을 담백하면서 절제된 감정으로 녹여내 몰입감을 높였다.

드라마와 화보가 공개되자 온라인 게시판과 SNS에서는 “이나영만의 독보적 아우라 美쳤다”, “역시 화보 장인”, “일상탈출 유발 박하경 여행기”, “이나영의 담백한 연기가 현실적”, “보면 볼수록 힐링드”, “이나영의 내공이 느껴지는 작품”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 5~8회는 내일(31일, 수) 공개된다. 화보는 보그 코리아 홈페이지(vogu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