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박지영이 스포티한 매력과 힙한 바이브를 넘나들며 눈부신 아우라를 뽐냈다.

최근 라카이코리아는 오피셜 SNS를 통해 공식 모델 박지영의 서머 시즌 컬렉션 새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윈드재킷과 쇼츠 셋업부터 셋업 트레이닝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박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박지영은 뮤지컬 ‘영웅’ 컬래버 리미티드 에디션, 윤봉길과 김구 애국 티셔츠, 독도후원 강치유니언 티셔츠 등 다양한 콘셉트의 아웃핏을 적재적소 포인트와 스타일링으로 한껏 살리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의상과 분위기와 어울리는 변화무쌍한 표정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완성된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했다. 굽 낮은 운동화와 슬리퍼에도 큰 키와 8등신 비율을 자랑하며 ‘야구 여신’의 위엄을 드러냈다.

박지영은 2012년 제5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 선 출신으로, 현재 MBC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야구 관련 고정 프로그램을 비롯해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무대에서 MC를 맡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도 발탁돼 다재다능한 팔방미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지영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해당 패션 브랜드는 KR-독도 시리즈를 시작으로, 독도를 수호하고 세계에 알리는 강치유니언을 독자적인 브랜드로 내세우며 선한 영향력을 떨치는 애국기업으로 관심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