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가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의 계속되는 흥행 대박을 기원하며,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또 한 번 ‘현호가 쏜다’ 2탄 분식&커피차 선물을 전했다.

박현호는 지난 20일 청주대학교 예술대학에서 진행된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청주 공연을 앞두고,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갤러리 오거나이저 그룹 ‘픽쳐스에프’와 함께 현장에 분식&커피차를 제공했다. 박현호는 지난 13일 진행된 인천 공연에서 역시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를 선보여 출연진과 제작진으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박현호가 인천에 이어 두 번째로 준비한 분식&커피차에는 ‘트롯돌 박현호가 쏜다! 2탄!’이라는 문구와 더불어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대!박! 가즈아!!“라는 내용이 적힌 간판이 달려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양옆으로 ‘현호가 쏘는 든든한 분식 드시고,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불태우자 GOGOGO!’라는 응원 멘트가 더해진 플랜카드가 붙어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 것. 여기에 ‘살아 있는 꽃피리 오색찬란 트롯마커 현호 올림’이라는 센스 있는 인사 문구가 더해져 웃음을 자아냈다. 박현호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분식, 커피 너무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특히 ‘불트’ 전국투어 콘서트가 가파른 입소문 상승세에 힘입어 연일 티켓 매진 행렬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박현호가 숨 가쁜 투어 일정을 소화 중인 출연진과 스태프들을 향해 뜨거운 응원과 에너지를 전하는 모습이 흐뭇한 감동을 안기고 있다.

이에 손태진, 박민수, 남승민, 전종혁, 최윤하, 이수호 등 ‘불트맨’들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현호 형이 또또또 쏜다” “소중히 감사히 먹겠습니다” “현호, 오늘도 고맙습니다” 등 앞다투어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 ‘불타는 트롯맨’ 경연 이후 더욱 끈끈해진 우정을 엿보게 했다.

그런가하면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4월 서울에서 열린 첫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인천, 청주까지 총 4개 지역에서 진행됐다. 박현호는 단독 무대 ‘오빠 아직 살아 있다’를 비롯해 트롯파이브(손태진-박현호-공훈-전종혁-남승민)와 함께하는 단체 무대에서 완벽한 안무와 라이브 무대임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뽐내며 공연장 전체를 압도하는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현호는 ‘불타는 트롯맨’에서 ‘꽃피리’라는 애칭을 얻으며 TOP10에 진입하는 등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는 앞으로 전주, 대전, 고양, 대구, 창원, 부산, 수원 순으로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