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매출 상승 원동력으로 광고계에서 대활약을 펼치고 있다.

평소 건강하고 바른 이미지의 대명사로 유명한 이찬원은 대중에게 꾸준한 신뢰를 주는 동시에 넓은 팬층도 보유하고 있어 브랜드 모델로서 광고 효과를 톡톡히 발휘하고 있다.

이찬원은 그간 건강식품을 비롯해 피자, 치킨, 샴푸, 뷰티, 가전제품 등 여러 브랜드 모델로 활약, 매출 상승에 상당한 파급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 호감도 상승에도 기여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친숙한 매력을 보여줬던 이찬원이기에 소비자들 역시 믿고 높은 관심도를 보였고, 그 결과 품절 대란에 이어 브랜드 내 역대급 매출을 기록하는 등 이찬원의 효과를 입증했다. 여기에 팬층이 넓은 만큼 다양한 타깃층 설정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러브콜 쇄도 이유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 제품의 매출 상승 외 이찬원의 광고 영상 역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뷰티부터 건강식품, 가전 등 각양각색 브랜드 맞춤형 광고를 선보이고 있는 이찬원은 ‘광고주들의 뮤즈’ 답게 모든 브랜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 그중 ‘건강지킴이’로 활약 중인 브랜드에서 중독성 강한 CM송을 완성하며 인기 상승세에 한몫하고 있다.

또한, 상대적으로 여성 모델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뷰티 업계 역시 이찬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는 점에서 그의 인기와 네임 파워를 실감케 한다.

가요계는 물론 최근 새롭게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MC로도 발탁되며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이찬원이 광고계까지 장악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가운데, 앞으로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