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예고한 가수 황우림이 다양한 분위기의 컨셉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황우림은 지난 17과 18일 양일에 걸쳐 린브랜딩 공식 SNS 등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빠 딸’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황우림은 우선 첫번째 컨셉 포토에서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럽고 밝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황우림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이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번째 컨셉 포토에서는 시크하고 차분한 무드를 완성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여성스럽고 성숙한 스타일링에 깊은 눈빛을 자랑하며 신곡 ‘아빠 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오는 19일에는 신곡 ‘아빠 딸’의 분위기를 더욱 자세히 느낄 수 있는 세번째 컨셉 포토가 오픈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황우림은 티저 영상을 통해 이번 신곡 ‘아빠 딸’이 남성과 함께 부른 듀엣곡이라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미스트롯2’를 거쳐 ‘내사랑 바보’ 발매까지 ‘차세대 트롯 여신’의 입지를 다져온 황우림이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곡을 통해 과감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다고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황우림의 새 디지털 싱글 ‘아빠 딸’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