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은이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린브랜딩은 14일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 넘치는 연기를 보여준 이세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이세은이 앞으로 배우이자 방송인으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세은은 지난 1998년 데뷔한 후 2002년 ‘야인시대’의 나미꼬 역을 맡아 독보적인 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이세은은 ‘보디가드’, ‘대장금’, ‘굳세어라 금순아’, ‘연개소문’, ‘근초고왕’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배우로 입지를 굳혔다.

이세은은 앞으로 드라마, 영화 뿐 아니라 예능 등 더욱 다양한 방송에서 대중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완벽한 워킹맘의 모습을 보여주며 적극적인 ‘열일’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이세은이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매력과 ‘방부제 미모’로 극찬 받아온 만큼, 린브랜딩과 함께 보여줄 새로운 시너지 효과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세은이 새 둥지를 튼 린브랜딩에는 김빈우, 류화영, 이하정, 서현진, 반소영, 이은율 등 방송인과 배우를 비롯해 ‘미스트롯2’를 통해 스타로 발돋움한 황우림,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 등 많은 가수들이 소속돼 있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톱 인플루언서와도 협업하는 등 연예 매니지먼트와 커머스 등 분야를 막론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며 체계적 시스템을 갖춘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