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숙행이 약 5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숙행쇼’의 컴백을 알렸다.

27일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숙행은 오는 5월 27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3 숙행쇼 [숙행열차 555]’(이하 ‘숙행열차 555’)를 개최한다.

‘숙행쇼’는 숙행이 무명 시절인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지속해온 숙행의 단독 콘서트다. 다양한 편곡으로 기존 곡들을 새롭게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숙행을 대표하는 감성 뽕발라드부터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오감을 만족하는 공연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숙행열차 555’는 숙행이 지난 2018년 개최한 ‘땡기는 라디오’ 이후 무려 5년 만에 재개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많은 대중의 기대가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오랜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숙행은 이번 콘서트 부제 ‘숙행열차 555’ 또한 팬클럽 숙행열차에서 따 이름을 지었다. 또한 기존 공연에서 사랑받았던 ‘숙행쇼’ 만의 매력을 200% 끌어올리는가 하면, 새로운 무대와 특급 게스트까지 예고하고 있다.

특히 ‘미스트롯’ 이후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숙행이 그동안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등 여러 무대에서 전국 팔도에 있는 가요 팬들을 만나왔던 만큼, 이번 ‘숙행열차 555’는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볼거리는 물론 숙행의 360도 매력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자정 팬카페와 SNS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숙행은 “팬분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없어서 갈증이 있던 찰나였는데 공연을 하게 되어서 기대가 크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또 신곡을 발매한다”라고 깜짝 스포를 해 본 공연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한편 숙행의 단독 콘서트 ‘숙행열차 555’는 오는 5월 2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