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도희가 신곡명 공개와 함께 컴백 일정을 확정했다.

김도희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돌아봐줘요’로 컴백, ‘발라드 요정’의 진가를 드러낸다.

‘돌아봐줘요’는 김도희의 보이스에 집중된 편곡과 짙은 악기의 선율 위 서정적인 정서가 특징이며, 김도희의 보이스와 한 데 어우러져 올 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장악할 신곡이다.

특히 ‘돌아봐줘요’는 M.C The Max, 다비치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한경수, 최한솔을 비롯해 김나영, 먼데이키즈 곡을 작곡한 이도형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인만큼, 화려한 작곡가 라인업과 김도희가 만나 어떤 감성을 선물할지 기대가 모인다.

김도희는 앞서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OST ‘내일 나에게’를 비롯해 디즈니+ 드라마 ‘키스 식스 센스’ OST ‘그게 잘 안돼’, 채널A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OST ‘예뻐보여’ 등을 통해 ‘OST 여왕’으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이별이 답’과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로 ‘차세대 발라드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던 만큼, 이번 컴백에서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음악 색깔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컴백일 확정과 동시에 새롭게 공개한 사진은 김도희 만의 ‘흑화 발라더’ 아우라가 물씬 느껴지고 있는 가운데, 앞서 발매한 ‘끝이 선명했던 우리였기에’를 이을 새로운 다크 발라드의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