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새 싱글로 컴백한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칠린의 새 디지털 싱글 '챌린저(Challenger)'의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레트로한 감성의 게임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화면에는 발매일인 '230323', '18:00', '커밍 순(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칠린의 통통 튀는 매력을 표현한 듯한 커밍순 이미지의 유니크한 무드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아이칠린의 새 싱글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챌린저'는 아이칠린이 지난해 11월 새 멤버 지윤의 합류와 함께 7인 체제로 팀 재정비 후 발매한 싱글 '드로우 (마이 타임)(Draw (MY TIME))' 이후 약 4개월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신곡 활동에 이어 아이칠린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12월 데뷔 약 1년 3개월만에 첫 단독 콘서트 '2022 아이칠린 콘서트 '유어 타임'(2022 ICHILLIN’ CONCERT 'Your Time')'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넘치는 기량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그간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준 아이칠린이 새 싱글을 통해 또 어떤 색다른 음악과 매력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아이칠린의 새 디지털 싱글 '챌린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