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데이즈드>가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신예은은 화제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파격적이고 섬세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다. <데이즈드>가 공개한 화보 속 신예은은 작 중 역할과 대비되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과거, 끔찍했던 학교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의 처절한 복수극을 그려낸 작품에서 신예은은 극 중 어린 ‘연진’역할을 맡아, 지독하리만큼 차가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에서는 ‘누군가를 참고하기보다 제 외모에서 차갑게 비치는 면을 많이 활용했던 것 같아요.’라며 ‘연진’이라는 캐릭터를 준비하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노력파 배우로 손꼽히는 것에 대한 생각을 묻자 ‘노력파라고 말하기엔 앞으로 더 노력할 일이 많아서 잘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 하루하루 살고 있긴 합니다.’라며 연기에 대한 끝없는 열정과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신예은은 스스로 차가운 외모라며 언급한 것과 달리 인간 신예은의 발랄하고 순수한 매력이 돋보였던 한 편, 오는 3월 방영 예정인 ‘꽃선비 열애사’를 통해 첫 사극 로맨스를 도전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3월 호와 홈페이지 (www.dazedkorea.com),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