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사진 =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범죄도시2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영화의 부활을 알린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2'가 대한민국 언론들의 폭발적인 찬사가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범죄도시2' 리뷰 포스터는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린 전편 '범죄도시'의 메인 포스터를 오마주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시 돌아온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압도적인 존재감의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의 강렬한 모습과 함께 영화의 주요 배경인 베트남 풍경까지 함께 담아내 더욱 화끈한 재미와 스케일 커진 볼거리를 예감케 한다.

이와 같은 비주얼 위로 대한민국 언론의 주옥 같은 리뷰를 수놓아 눈길을 끈다. "K-MCU! 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정점", "고구마 같은 현실에 청량감을 준 사이다 같은 영화", "형보다 나은 아우로 증명한 재미난 속편", "한국 영화 흥행 부활 신호탄을 제대로 쏘아 올리다!" 등 영화를 관통하는 대한민국 언론 매체들의 다양한 리뷰 포인트가 담겨 있어 단연코 국내 극장가를 사로잡을 K-범죄 액션 영화가 탄생했음을 기대케 한다. 이번 5월 극장가는 시원한 극장에서 대한민국 호평의 화제작이자 웰메이드 K-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2'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2022년 최고의 한국영화로 호평 받고 있는 화제작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18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