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엔터테인먼트
HB엔터테인먼트

 

조병규 사과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배우 조병규가 출연하는 새 드라마 '찌질의 역사' 촬영 도중 촬영팀 트럭이 주차 금지 구역인 소방차 전용구역에 주차를 해 대문 바로 앞을 막아 통행을 방해했다는 논란이 인 것에 대해 제작진이 사과했다.

지난 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통제하는 스태프 있길래 그 사람한테 '여기 대문 앞이고 소방차 통행로다. 차 대지 말고 빼달라' 이런 식으로 말했다. 그러니까 스태프도 '죄송하다. 빼달라고 하겠다'라고 말했다""거실에서 게임을 하는데 스탠바이큐 소리가 들려서 나갔더니 5분 뒤에 뺀다던 차가 아직도 대문 앞에 있었다. 큰소리로 차 빼라고 하니 '죄송하다'면서 차를 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 같은 논란에 대해 '찌질의 역사' 제작진은 복수매체를 통해 "지난 9일 진행된 '찌질의 역사' 촬영 도중, 일부 주민들의 거주 공간 및 동선에 불편을 끼친 일이 발생했다. 이에 제작진은 당사자를 직접 만나 뵙고 당시의 입장을 말씀드리고 사과를 드렸다"라고 밝혔다.

또한 "제작진은 평소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을 해왔지만, 촬영 과정에서 좀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께 작은 불편함도 끼치지 않도록 촬영 과정에서의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조병규의 복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찌질의 역사'는 김풍 작가가 연재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둔 작품으로, 스무살 청년들의 지질한 이야기를 다룬다. 배우 조병규, 송하윤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