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인사이드
최종면접에서 경쟁자로 만나기 싫은 스타는?
사진제공 : 디시인사이드

네티즌들이 최종면접에서 경쟁자로 만나기 싫은 스타로 배우 박보검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최종면접에서 경쟁자로 만나기 싫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박보검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6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9,600표 중 5,560표(58%)로 1위에 오른 박보검은 데뷔 직후부터 반듯하고 편안한 외모로 연예인 1등 신랑감, 1등 사윗감에 여러 차례 이름을 올렸다. 또한, 모범적인 생활태도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요소가 되었다.

2위로는 1,331표(14%)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꼽혔다. 공부와 연예활동 모두 성공적으로 이뤄낸 `엄친아` 스타로 유명한 이승기는 공손하며 예의 바른 태도로 `아들, 사위 삼고 싶은 스타`에 항상 이름을 올리고 있다.

3위에는 784표(8%)로 가수 김세정이 선정됐다. 김세정은 2016년 `프로듀스 101`에서 부드러운 리더쉽과 카리스마로 참가자들은 물론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최종순위 2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 MC 유재석, 배우 한지민, 아나운서 오상진, 배우 송중기 등이 뒤를 이었다.

고은주 기자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