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요코하마 베이 쉐라톤 호텔 & 타워즈에서는, 라운지 「씨윈드」에서 인기 메뉴인 애프터눈 티를 룸에서 즐길 수 있는 숙박 플랜 「룸에서 애프터눈 티」를 발렌타인 사양의 특별한 스윗츠로 준비하는 「해피 발렌타인~」을 2021년 2월 8일(월) ~ 2월 28일(일)까지의 기간 한정 숙박 플랜으로 판매한다.

이 플랜의 애프터눈 티에는, 향기로운 향기와 단맛이 두드러지는 제철의 딸기와 상질의 초콜릿의 하모니가 절묘한 「초콜릿 쇼트 케이크」나, 농후한 맛의 「미큐이 쇼콜라」등의 발렌타인다운 화려한 스콘과, 갓 구운 스콘과, 다채로운 세이보리가 갖추어진 호화로운 하이티 스탠드를 1인당 1대씩 준비한다.

소녀 마음을 자극하는 일품 디저트는 데이트에는 물론 여성들의 모임에도 추천대상이다. 게다가 발렌타인 기분을 북돋워주는 딸기 스파클링 와인이 혜택을 받아 이맘때만의 비일상을 연출한다.

다양한 커피와 19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독일 전통의 홍차 전문 론네펠트의 향이 가득 담겨있어 숙박객만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여유롭게 흐르는 시간을 룸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음날 아침식사는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메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호텔 스테이에 최적화된 룸서비스로 아침식사를 변경할 수 있어 우아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사적인 공간을 약속하는 호텔 방에서 안심하고 안전하게 쉬면서 설레는 발렌타인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페셜 숙박 플랜이다.

*발렌타인 한정 애프터눈 티 세트(1인분)

룸에서 애프터눈 티 플랜~ 해피 발렌타인~ 개요
■기간: 2021년 2월 8일(월)~2월 28일(일)
■내용 : 발렌타인 한정 애프터눈 티 세트를 방으로 배송.
■조식 : 올데이 뷔페 '나침반' 또는 룸서비스
■객실: 레귤러 플로어(10-19F), 럭셔리 플로어(20-23F)
■요금 : 1박 애프터눈 티, 아침식사 플랜 19,872엔~
    1실 2인 이용시 1인 요금
■특전: 딸기 스파클링 와인(하프병) 1실 1병
     미니부케 선물

 게스트 예약·문의
숙박 예약 직통: (일본) 045-411-1133(9:00-20:00)reservation@ybsh.jp

숙박 플랜 페이지
https://www.marriott.co.jp/hotels/hotel-deals/tyoys-yokohama-bay-sheraton-hotel-and-towers/

당호텔에서는, 고객 및 종업원의 건강과 안전을 제일로 고려해, 새로운 시대와 가치에 순응한 신서비스 "New Normal Service"를 도입하고 있다. 최신의 위생 관리 기준에 맞은 대접으로, 고객의 웃는 얼굴을 약속하고 있다.

요코하마 베이 쉐라톤 호텔 & 타워즈의 코로나 위생 방역 대책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다.
https://www.marriott.co.jp/hotels/hotel-information/details-2/tyoys-yokohama-bay-sheraton-hotel-and-to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