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여행에서 벌어진 비극적 사건! 그리고 로맨스!

지난해 국내 개봉 소식을 알리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이 마침내 1월 27일(수) 개봉을 확정,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은 초등학생 코난에서 본 모습으로 돌아간 고등학생 탐정 쿠도 신이치가 수학여행에 참가해 오랜 소꿉친구 모리 란과 서로 마음을 확인하려는 중, 마치 전설 속 요괴 ‘텐구’가 벌인 듯한 기묘한 연쇄 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

아오야마 고쇼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1996년 첫 방영된 <명탐정 코난> 시리즈는 매번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 가득한 추리 사건과 트릭을 푸는 쾌감,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일본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최고의 추리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국에서도 2000년에 첫 방영을 시작,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히 방영된 TV 시리즈와 매년 여름 개봉하는 극장판이 크게 흥행하며 국민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를 잡았다.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에서는 검은 조직으로 인해 몸이 변하게 된 초등학생 명탐정 코난이 아닌 고등학생 쿠도 신이치가 등장해 수학여행 중 벌어진 기묘한 살인사건을 마주한다. 쿠도 신이치는 날카로운 눈으로 단서를 쫓아 사건 해결을 향해 한 단계씩 나아가며 명쾌한 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에서 그동안 많은 팬들의 애를 태워 오던 쿠도 신이치와 모리 란의 로맨스 진전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2019년 개봉한 <명탐정 코난: 감청의 권> 극장판 이후로 약 1년 6개월 만의 스크린 귀환을 알린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의 개봉 소식에 팬들은 “예고편만 봐도 전율이 흐르는 것 같네요. 수학여행 중에 일어나는 살인사건을 어떻게 코난이 해결해 나갈지 기대됩니다”(최**, 페이스북), “투니무비 당신… 내가 코난 극장판 원하는 걸 어떻게 알고 이런 걸 준비했대… 당신 정말 별로야… 내 마음의 별로☆”(정**, 페이스북), “왜 나한테 진홍의 수학여행 개봉하는 거 안 알려줬어요”(soh***, 트위터) 등 뜨거운 호응을 보내왔다. 특히 “신이치랑 란의 사랑 이야기… 가슴이 웅장해진다… 하루빨리 보고 싶어요”(i2.****, 인스타그램), “나 코난에 죽고 코난에 산다… 신이치란 커플 행쇼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지 어언 21년째… 영화관 가서 진짜 꼭 보고 싶어ㅠㅠㅠ”(임**, 페이스북), “드디어 모리 란과 쿠도 신이치의 투샷을 볼 수 있는 건가요~~ 얼마나 기다린 모습인지 몰라요”(한**, 페이스북) 등 쿠도 신이치와 모리 란이 소꿉친구 시절부터 키워온 애틋한 로맨스를 기대하는 팬들의 반응도 끊임없이 이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미스터리 가득한 추리 사건과 로맨스까지 모든 재미를 만날 수 있는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은 1월 27일 자막판으로 개봉한다.

* INFORMATION

제       목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

원       제    名探偵 コナン: 紅の修学旅行 鮮紅編, 恋紅編

원       작    아오야마 고쇼 [명탐정 코난]

감       독    야마모토 야스 이치로

출       연    야마구치 캇페이, 야마자키 와카나, 히다카 노리코, 호리카와 료

장       르    애니메이션

수       입    CJ ENM

배       급    CJ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93분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개       봉    2021년 1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