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2021년 1월 1일(금)에 방송된 「연예인 등급 체크! 2021 설날 스페셜」에서 GACKT는 '라이브를 보러 가서 결정했다'고 스스로 선택한 파트너 코다 쿠미와 '팀 전체 정답'으로서 페어를 이뤘다. 결과는 기가 막히게 전문 정답!

"최고의 2021년의 시작"이라고 했던 GACT는 전인미답의 개인연승 기록인, 65연승을 달성하면서, 압도적인 지식, 갈고 닦인 심미안, 날카로워진 오감으로 증명된, 불도의 기록으로 "Mr. 퍼펙트"의 명성을 재확인했다.

"그렇다면 어떻게 GACKT는 계속 이런 결과를 낼 수 있을까?" 그 물음에 대해서 GACKT는 최신간인 'GACT 초사고술' 제작 인터뷰에서 이렇게 대답했다. "사고가 행동을 지배하고 모든 결과를 낳는다."

전작 저서 『GACT를 이기는 방법』에서는 GACKT의 '사는 방법'을 정리하여 GACKT류의 '이기는 방법'을 소개하는 내용이었으며, 현재도 증쇄를 반복하는 이 책이 많은 독자의 마음에 와 닿았다는 사실에 GACT는 이렇게 코멘트했다. "읽고 만족하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인간은 그렇게 쉽게 변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인간은 변할 수 있을까? 그리고 어떻게 하면 우리도 GACKT처럼 생각하고, 돈을 벌며, 강하게 살 수 있을까?

"변하고 싶으면 생각을 바꿔라. 네 생각은 네 행동이 되고, 결과는 네 생각이 된다. 모든 것은 사고가 지배한다."가 GACKT의 대답이었다.

현재, 말레이시아에 가세해 몰타 공화국에 거처를 두고 몰타섬에서 40채나 되는 내견을 거쳐 결정한 신혼집도 대공개. 아울러 롱 인터뷰도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GACT 초사고술>은 아마존에서 예약 판매 접수 중이다.
https://www.amazon.co.jp/dp/4861133793

최신 정보나 특별 동영상은 『GACT 초사고술』 공식 LINE 어카운트를 통해 전송 중이다.
라인 공식 어카운트

친구 추가 ID: @905fbdps
친구 추가 URL:
https://lin.ee/yG6M1d4

『GACT 초사고술 (GACKT超思考術)』
GACKT 著
발행 : NORTH VILLAGE
발매: 생츄어리 출판 (サンクチュアリ出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