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걸그룹 '니쥬'가 드디어 대망의 데뷔일을 맞이했다.

데뷔에 앞서 전달된 신곡 「Step and a step」은 YouTube 공개 첫날에 1,000만회 재생을 돌파, LINE MUSIC의 "송 Top 100"을 시작으로 iTunes, AWA등의 대기업 음악 전달 사이트에서 유명한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누르고 차트를 제압, 그 압도적인 존재감을 어필했다.

현재 일본 음악 전달 사이트에서 이미 34관왕을 달성한 파죽지세의 이들에게 도쿄의 온 거리가 응원을 보내고 있다.

일본의 문화 발신지인 시부야에서는, "SHIBUYA109"와의 크리스마스 캠페인 「SHIBUYA109 XMAS×NiziU」를 전개중이다.

11월 22일부터 스타트한 본 캠페인에서는, 비주얼의 실린더 게시부터 아베노점, 카고시마점, 홍콩점에서의 비주얼 전개를 시작으로 NiziU의 오리지날 상품을 취급하는 팝업 스토어나, 호화 선물이 해당되는 선물 캠페인, SHIBUYA109에 올 수 없는 팬도 참가할 수 있는 SNS상에서의 캠페인 등, 여러가지 시책이 행해지고 있다.

또 11월 30일부터 JR 신주쿠역이나 오모테산도역에서는, 데뷔곡 「Step and a step」에 담겨진 메세지에 포커스 하여, 멤버 각각의 킬러 프레이즈를 게출한 광고를 전개.

특히 역 구내 천장에 하늘과 무지개까지 등장한 JR 신주쿠역 광고는 압권이다.

아울러 일본의 랜드마크 "도쿄 스카이트리🄬"에서는 NiziU의 데뷔를 기념하여 특별 라이팅을 점등한다.

스카이 트리의 바디를 비스듬히 뛰어 오르는 무지개의 라이팅에,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으로 표현한 "갓 태어난 것"으로 순수무구한 흰색의 세계관을 토핑한다. 또 아직까지 유례가 없는 특별 글쓰기가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특별 글쓰기는 12월 2일(수) 17:30분부터 3일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줄넘기 댄스"로 친숙한 "Make you happy" Music Video에서 NiziU가 착용한 의상도 12월 2일(수)부터 12월 13일(일)까지 도쿄 스카이트리 천망회랑에 전시된다고 한다.

그리고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에 수록된, 「Joyful」이 「칼키프 매직」의 CM송으로 기용되는 것도 결정되면서, 「눈썹도 텐션도 올려보자!」라고 하는 비주얼 컨셉 그대로, NiziU의 포지티브하고 젊음 넘치는 팝적인 악곡이 기용되는 CM은 주목 필수이다.

 [NiziU Official Website] https://niziu.com

[Nizi U Official Twitter] https://twitter.com/NiziU__official

[NiziU Info Official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niziu_info_official

[NiziU Artist Official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niziu_artist_official

[NiziU Official TikTok] https://www.tiktok.com/@niziu_official

[NiziU Official Facebook] https://www.facebook.com/NiziUinfoofficial

[NiziU Official YouTube Channel]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2q2i85qt_9nn2H7AvG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