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10월 28일의 졸업 콘서트를 통해, 9년간 재적한 노기자카 46을 졸업한 시라이시 마이가 11월 1일에 오피셜 Instagram(@m.shiraishi.official)을 개설. 첫 투고에서는 노기자카 46 졸업의 심경을 엮고 있다.

전달 라이브 형식으로 행해진 졸업 콘서트 「노기자카 46 NOGIZAKA 46 Mai Shiraishi Graduation Concert Always beside you」의 앙코르에서 착용한 새하얀 드레스차림, 멤버와 함께 걷는 쇼트와 함께 「요전에, 노기자카 46을 졸업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켜봐 주시고 행복한 9년을 멋진 장소에서 보내게 된 것,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금은 조금 쓸쓸한 기분이지만…내 안에서 노기자카는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소중하고 큰 존재였습니다」라고 코멘트.

「정말 좋아하는 모든 사람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가슴에,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향후의 자세를 나타내면서, 「노기자카와 만날 수 있어 좋았고, 모두와 만날 수 있어서 좋았고, 많이 고마워요!」라고 끝맺었다.

정오 개설 후 약 1시간 반만에 팔로워는 10만명을 돌파. 축복과 감사의 코멘트가 쇄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