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J 스타] 기타리스트 MIYAVI, 작은 딸 생일 기념 가족 단체 샷 공개 화제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미야비(39)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갱신하면서, 작은 딸의 10번째 생일을 맞아 가수 출신 아내인 멜로디와 큰딸과의 가족 샷을 공개했다.

미야비는 기고를 통해 둘째 딸이 10세가 되면서 "아이들이 무엇보다 자신답게 생생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언제나 웃는 얼굴과 드라마 (웃음) 고마워요"라면서 건강한 성장을 빌고, 즐거운 날들에 감사의 말을 적었다.

26일에 업로드한 인스타에는 「팀랩 플래닛, 어른도 아이도 최고로 떠들었어요~ 언제나 영감을 고마워요!!!」라고 가족끼리 「팀랩 플래닛 TOKYO」를 방문한 것을 보고하면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모습을 피로했다.

이러한 투고에 팬들은 「점프력이 너무 대단해서 웃게 된다」 「정말 멋진 가족」 「딸들 귀여워」 「melody씨 변함없이 아름답다」등의 소리가 전해지고 있다.

미야비는 2009년 3월 14일에 멜로디와 결혼했으며, 같은 해 7월에 장녀, 2010년 10월에 둘째 딸이 탄생했다.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