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11월 30일(월)에 코분샤에서 발매되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최신간 「블랙 쇼맨과 이름없는 마을의 살인」의 예약 접수가 10월 16일(금)부터 개시되었다.
아마존 예약 페이지 https://www.amazon.co.jp/dp/4334913725/
라쿠텐북스 예약페이지 https://books.rakuten.co.jp/rb/16495432/

[서적 내용]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겠다. 코로나 시대에 엄청난 영웅이 나타났다!

이름 없는 마을. 거의 모든 사람이 찾아 오지 않고 찾아 오려고도 하지 않는 마을. 하지만 이 마을은 쓸쓸하기는 해도 관광지여서 다시 손님을 끌기 위한 화려한 계획이 진행중이었다. 그러나, 많은 주민의 기대를 모으고 있던 계획은, 온 세계를 덮친 코로나 바이러스의 만연에 의해 좌절. 마을은 희망이 끊어져 버린다.

그런 타이밍에 살인 사건이 발생. 범인은 물론 범행의 흐름도 수수께끼 투성이다. 경찰은 피해자 유족에게도, 관계자에게도 수사 과정을 알려주지 않는다.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나는 나의 손으로, 경찰보다 먼저 진상을 밝혀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 당당하게 나타난 "검은 마술사"가 사람을 잡아먹은 듯한 지혜와 장치를 구사하여 범인과 경찰에게 도전한다!

【서적 상세】
서명 : 블랙 쇼맨과 이름없는 마을의 살인 (ブラック・ショーマンと名もなき町の殺人)
저자: 히가시노 게이고 (東野圭吾)
발매: 코분샤 (光文社)
발매일: 2020년 11월 30일(월) 
가격 : 본체 1,800엔+세
판형: 46판 소프트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