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주 일본 현지 박스오피스 2위!

교토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감성 로맨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TV 애니메이션과 외전 극장판에 이어 뜨거운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길베르트’를 그리워하며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로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마지막 극장판이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아카츠키 카나의 라이트 노벨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심사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에서 시상식 주최 이래 최초의 대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교토 애니메이션의 손을 거쳐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제작되었고 다채로운 색감과 빛의 농도까지 다루는 고퀄리티 작화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인생 애니’라는 호평이 이어지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했다. 또한, 지난 3월 <바이올렛 에버가든 –영원과 자동 수기 인형-> 외전 극장판으로 처음 스크린에서 관객들을 만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렇듯 TV 애니메이션, 외전 극장판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시리즈의 마지막 피날레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올가을 국내 극장가를 찾아오며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쿄애니 방화사건 이후 교토 애니메이션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9월 18일 일본 현지 개봉 직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작품 <테넷>의 뒤를 이어 개봉주 박스오피스 2위 기록과 동시에 3주 연속 박스오피스 TOP3에 오르며 거침없는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1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흥행 바톤을 이어받아 국내 극장가에서 다시 한번 뜨거운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련한 감성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국내 극장가를 사로잡을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오는 11월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정보

제    목 :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원    제 : 劇場版 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원    작 : 아카츠키 카나 <바이올렛 에버가든> (제5회 교토 애니메이션 대상 최초 대상 수상)

감    독 : 이시다테 타이치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목소리의 형태>

수    입 : 미라지 엔터테인먼트
배    급 : ㈜라이크콘텐츠

러닝타임 : 140분

국내개봉 : 2020년 11월 메가박스 단독 개봉

*마지막 편지

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