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OOK J BOOK NEWS
[J BOOK 新刊] 코야나기 루미코 (小柳ルミ子), 예능 인생 50주년 기념 서적 발간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코야나기 루미코가 예능 생활 50주년 기념 서적 '벌써 68세라고 생각하는가, 아직 68세라고 생각하는가'를 9월 26일(토)에 발매했다. 그녀는 이 서적을 통하여 연예계, 어른들의 연애, 노후, 미의식에 관하여 처음 이야기한다.

1970년 데뷔로부터 2020년의 금년, 예능 활동 50주년을 맞이한 코야나기 루미코는, 최근에는 취미의 단계를 넘은 열광적인 축구 사랑부터, 아메브로의 "오고쇼 블로그" 넘버1 연예인으로 화제가 되고 있지만, 지금까지의 여정은 파란만장하여, 한마디로는 부족한 예능 인생이었다고 한다. 그런 그녀가 데뷔 50주년을 맞은 지금, 지금까지의 연예활동과 사생활을 처음으로 이야기한다.

가수를 목표로 한 계기가 된 어머니와의 관계로부터, 여배우, 가수로의 활동, 그리고 지금까지 밝혀지지 않았던 소속사로부터의 독립이나, 많은 오해를 받으면서도 노 코멘트로 일관한 결혼과 이혼의 진상, 현재의 연예계나 후배들에 대한 생각, 또 신형 코로나, 암거래까지, 지금 주목받는 테마에 대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언급하면서, 쇼와 시대의 예능사에 파문을 일으키는 내용이 가득하다.

금년 68세가 된 그녀가, 독신의 미숙녀로서 어른의 연애의 본연의 자세나 매력적인 고령 여성이 되는 포인트 등, 동연대 여성이 사는 힌트가 되는 메세지도 발신하고 있다. "나이를 숨기지 마세요. 나이를 거듭하는 것은, 결코 나쁜 것은 아닙니다."라고 단언하는 코야나기 루미코.

그녀의 서투른 생활 방식부터 세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우람한 제언에, 남녀노소, 폭넓은 독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한 권이다.
상품 정보
[제목] 벌써 68세라고 생각하는가, 아직 68세라고 생각하는가 (もう68歳と思うのか、まだ68歳と考えるのか)
[저자] 코야나기 루미코
[발매일] 2020년 9월 26일(토)부터 전국 순차 발매
[정가] 본체 1,500엔+세
[판형/사양] 46판 소프트 커버
[발매] 주식회사 도쿠마 서점 (徳間書店)
[상품 URL]
https://www.tokuma.jp/book/b531325.html
https://www.amazon.co.jp/dp/4198650950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