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주식회사 엠디엔 코퍼레이션(약칭:MdN)에서, 「면역력 UP의 대단한 낫토 레시피」를 발매했다.

[면역력 UP의 대단한 낫토 레시피] https://books.mdn.co.jp/books/3220403031/

일본인 식탁의 단골 재료 '낫토'를 테마로, 실천하기 쉬운 레시피와 영양소에 대해 해설하고 있으며, 최근의 코로나화로 인한 감염증의 위험을 높이는 요인 중 하나로서 '면역력 저하'를 들 수 있는 가운데, '면역'은 감염으로부터의 방위를 시작하여 건강의 유지와 증진, 노화나 병의 예방에 작용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또한 면역력이 증가함으로써 암 발생이 억제되는 것도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즉 오랫 동안 건강하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높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며, 본 서적에서는 건강 유지를 위한 기둥인 식사, 운동, 수면의 3가지 생활 습관 중 식사에 클로즈 업하여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힌트를 제시한다.

〈이런 분에게 추천〉
낫토의 영양소를 배우고 싶은 분
낫토로 파워 업 하고 싶은 분
낫토를 이용한 레시피를 알고 싶은 분.

〈본서의 내용〉
Part1 "낫토"의 영양소를 배웁니다.
Part2 정석 반찬+낫토
Part3 밥+낫토
Part4 쌀가루빵+낫토
Part5 면·파스타+낫토
Part6 안주·간식+낫토

〈저자 프로필〉
가츠라 케이코 (葛恵子)
쿠즈 토탈 푸드 프로듀스 대표, 쿠킹 프로듀서. 2000년부터 어린이 요리 교실 「Little Ladies」를 주재. 식육 강연, 대학에서의 강의 및 음식에 관한 이벤트의 프로듀스. 또 기업의 메뉴 제공이나 조리기구의 상품 개발에서는 오리지널 프랜드 상품 토스터팬 시리즈 등이 있다. TV, 라디오, 잡지, 인터넷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약중인 일본의 유명 퍼스낼리티이다. 저서로 「케이코의 토스터 빵 쿠킹」 「아이 쿠킹· 마마와 만드는 휴일의 아침 밥(고단샤)」 「싸서 굽는 토스터 쿠킹(고단샤)」등. 또한 시어머니는 식생활 저널리스트 키시 아사코이다.

[사양]
가츠라 케이코 지음 시라사와 타쿠지 감수
정가(본체 1,400엔+세)
A5판/112페이지/올컬러
ISBN978-4-295-200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