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ROAD
[후지 TV] '다이버-특수잠입반 (DIVER―特殊潜入班)'의 후쿠시 소우타, 엄청난 복근 과시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배우 후쿠시 소우타(27)가 주연하는 후지 TV 계열 연속 드라마 「DIVER-특수 잠입반-」의 공식 인스타그램이 갱신되면서 그의 단련된 상반신 육체미를 공개했다.

드라마의 공식 인스타에는 「#구로사와 효고 #이미지 컷」이라고 해시태그가 붙여져 후쿠시의 두터운 가슴팍과 단련된 복근, 씩씩한 팔을 드러낸 상반신의 샷을 업로드.

이 투고에 「이것은 위험하다」 「어디를 보면 좋을지 모르지만, 여기도 보고 싶습니다」 「숨을 쉴 수 없습니다」 「대단히 단련하고 있다」 등 비명을 지르는 여성 팬들이 속출하고 있다.

배우 생활 10년째를 맞이한 후쿠시가 연기하는 인물은, 효고현경의 잠입 수사관 주인공 쿠로사와 효고. 절도 및 폭력 사건의 상습범이었던 과거를 가진 다크 히어로가 악에 손을 대며 악을 구축하는 이야기이다.

코로나화의 영향으로 2개월 늦게 촬영이 시작되어, 올 칸사이 로케이션에서 크랭크 업하였다. 노무라 슈헤이, 안도 마사노부, 료 등이 공동 출연하고 있다.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