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9년 12월 8일에 개최했던 'AKB48 극장' 14주년 기념공연을 계기로 결성된 AKB48 신유닛 「HONEY HARMONY(통칭 하니하모)」는 요리를 좋아하는 멤버 및 액세서리 만들기를 취미로 하는 멤버 5명으로 구성되었다. 각 멤버들이 가진 독자적인 분위기를 조화(HARMONY)시켜 꿀(HONEY)처럼 포근한 공간을 만든다는 컨셉으로 모인 AKB48의 치유계 유닛이다.

神⽥明神⽂化交流館 EDOCCO STUDIO에서 9월 18일부터 시작된 HONEY HARMONY 스페셜 이벤트는, 초일에 전달 한정 라이브 「HONEY HARMONY 온라인 라이브~오늘 밤은 재우지 않는다」를 실시하였고, 19일부터는, 1회 공연 52명 한정의 프리미엄 카페 이벤트 「HONEY HARMONY~하니하모 카페 오픈」을 개최했다.

카페 이벤트의 메뉴는 HONEY HARMONY의 유닛 이름을 딴 '벌꿀 바나나 프렌치 토스트'와 '벌꿀 팬케이크' 등의 꿀을 사용한 메뉴, 그리고 HONEY HARMONY의 메인 비주얼 모티브가 된 '오므라이스'였다.

각 멤버가 프로듀스한 엄선된 푸드 메뉴를 판매하였으며, '아침공연', '점심공연', '간식공연', '저녁공연'이라는 제목의 공연으로 1일 4회 공연을 4일간 총 16회에 걸쳐 실시했고, 팬들은 메뉴를 먹으며 올해 2월에 개최한 '2020 AKB48 신(新)유닛 신(新)체감 라이브 축제♪' 이후 약 반년만에 HONEY HARMONY의 무대를 즐겼다.

ⒸAKB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