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J 스타] 야마구치 타츠야 (山口達也 ex-TOKIO), 음주 운전 혐의로 체포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전 TOKIO 야마구치 타츠야 용의자(48)가, 도로 교통법 위반(음주 운전) 혐의로 현행범 체포된 것이 22일 알려졌다.

야마구치 용의자는 1994년에 TOKIO의 멤버로서 데뷔했으며, 2018년 4월에 여고생 강제 추행 용의로 서류 송검(나중에 기소 유예 처분)되어 동년 5월에 그룹 탈퇴 및 쟈니즈 사무소와 계약해지가 되었다.

야마구치 용의자를 둘러싸고, 2016년 이혼에 대해서도 음주의 영향이 거론되고 있었다. 음악 관계자는 「자제가 되지 않는 상황에 전 아내가 정나미가 떨어져, 아들 2명을 데리고 야마구치의 슬하를 떠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라고 이야기한다. 전 부인과 아들은 현재 미국 하와이에서 살고 있다고 한다.

2018년에 연예계를 떠난 이후, 주위에서 염려한 것은 금전면이다. 야마구치 용의자는 자신의 치료 비용 외에 양육비도 지불해 왔으며, 함께 일을 하고 있던 프로그램 스탭은 2018년 당시 「수입은 제로겠지요. 가족의 서포트를 받으면서 저금을 무너뜨려 꾸려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그것도 언제까지 지탱할 수 있을까」라고 염려하고 있었다.

연예계를 떠난 지 2년이 지났지만, 금전면에는 불안을 남긴 채 야마구치는 이번 사건으로 상황이 더욱 악화될 것으로 보인다.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