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홋가이도 관광대사 '사카구치 나기사 (坂口渚沙 AKB48)', 제29탄 동영상 투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AKB48 팀 8 홋카이도 대표 사카구치 나기사의 YouTube 채널 「나기나기나기 Tube」가 지난 4월 3일에 개설된 가운데, 9월 18일에는 제29탄 동영상 「홋카이도의 배꼽적 존재 후라노에!」가 투고되었다.

2020년 5월에 홋카이도 관광대사로 취임한 사카구치 나기사는 7월 12일에 홋카이도에 새롭게 오픈한 「우포포이」의 PR 앰배서더에도 취임했다.「나기나기나기 Tube」에서는 홋카이도 비영의 「푸른 연못」, 오타루, 삿포로 눈축제, 아사히카와 겨울축제와 얼음조각 세계대회, 토토로 고개, 루모이, 기타미의 오네유 온천, 소운쿄, 겐부치초의 알파카, 아사히카와 유키의 미술관, 노스 사파리 삿포로, 삿포로 시내, 아사히야마 동물원, 비에이 등 관광대사답게 다양한 홋카이도의 볼거리를 소개해 왔다.

이번에는 사카구치가 홋카이도의 중심지인 후라노를 안내하고 있으며, 아트 파크, 광대한 후라노의 경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포토 스폿, 사카구치가 소속하는 팀 8의 악곡 「제복의 날개」의 MV 촬영으로 이용된 롤러 코스터의 길에서는 「원점으로 돌아간 것 같다」고.

사카구치도 선발 멤버로서 참가하고 있던 AKB48의 악곡 「서스테이너블」의 MV 촬영지인 플라워 랜드 카미후라노도 방문. 무토 토무, 졸업생 야하기 모에나츠, NGT48 혼마 히나타와 함께 촬영한 촬영지에서는, 한순간 사카구치의 댄스 퍼포먼스도 피로한다.

후라노의 장대한 경치, 예쁜 꽃부터 과거 AKB48의 뮤직비디오 촬영 뒷이야기까지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많은 동영상이다.

사카구치는 「이번에는, 홋카이도의 배꼽이라고 불리는 후라노에 다녀온 동영상입니다. 후라노는 멜론이 매우 맛있어요~ 사스테나블의 MV 촬영지이기도 하니, 필견입니다」라고 관광대사답게 코멘트를 보내고 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