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도쿄 디즈니 랜드 (TDL), '미녀와 야수' 테마 뉴 판타지 랜드 오픈 예고 (9/28)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도쿄 디즈니 리조트를 운영하는 오리엔탈 랜드는 9월 17일, 도쿄 디즈니 랜드의 신구역 「뉴 판타지 랜드」를 9월 28일에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뉴 판타지 랜드 어떤 지역?

새로이 오픈하는 '뉴 판타지 랜드'는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를 주 테마로 한 지역으로 놀이기구와 식당, 굿즈 숍 등이 펼쳐진다.

그 외, 도쿄 디즈니랜드 최초의 본격적인 실내 시어터인 「판타지 랜드 포레스트 시어터」와 인기 캐릭터 미니 마우스의 그리팅 시설이 설치되고 , 또한 세계 최초가 되는 디즈니 영화 「베이맥스」를 테마로 한 어트랙션등을 즐길 수 있다.

「뉴 판타지 랜드」는 당초 2020년 4월 15일에 오픈을 예정하고 있었지만,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의 영향으로 도쿄 디즈니 랜드 씨가 1월말부터 임시 휴원이 된 것 등으로 인해 공개가 연기되고 있었다.

운영하는 오리엔탈 랜드는 6월 23일, 신구역의 오픈에 대해서, 7월 1일 운영 재개 후의 파크의 상황을 보고 판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공원이 확장되는 곳은 도쿄 디즈니랜드에 그치지 않는다. 도쿄 디즈니 씨에서도 현재 신 에리어의 「판타지 스프링스」의 오픈이 계획되고 있으며, 개업 예정 시기는 2023년도를 예정하고 있다고 한다.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