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하시모토 칸나 (橋本環奈)의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 ' 9월 28일 개봉 결정화려한 필모 로맨스 장인 신조 타케히코 감독 신작!

영화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는 왕자님과의 연애를 꿈꾸던 모범생 히나나 앞에 모두의 사랑을 받는 슈퍼스타 아야세 카에데가 운명적으로 나타나 벌어진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

영화는 [오늘의 키라군], [근거리 연애]의 미키모토 린 작가의 동명의 인기 만화 원작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으로,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4월은 너의 거짓말> <한낮의 유성> 등 소설, 만화 원작의 감성을 생생하게 스크린으로 옮겨 인정 받은 로맨스 장인, 신조 타케히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공부도 집안일도 열심히 하는 모두가 인정하는 모범생이지만 왕자님과의 로맨스를 비밀스럽게 꿈꾸고 있는 순수하고 평범한 여고생 하자나와 히나나 역에 영화 <킹덤> <은혼>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대중에게 사랑 받고 있는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가 출연해 원작 캐릭터의 러블리함을 극대화했다.

또 아이돌 그룹에서 배우까지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는 슈퍼스타이자 모두의 왕자님으로 불리는 아야세 카에데 역에는 실제 인기 아이돌 그룹 ‘GENERATIONS from EXILE TRIBE’의 보컬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카타요세 료타가 맡아 원작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학교에서 제일 잘나가는 남자애도, 선생님도 아닌 슈퍼스타와 사랑에 빠진 여고생 히나나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동시에 교실에 들어선 아야세 카에데를 보고 모두가 놀라는 장면이 펼쳐져 슈퍼스타 카에데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그에 반해 평범한 여고생인 히나나는 슈퍼스타 카에데와의 동화 같은 로맨스에 스스로 “도대체 왜?”라는 의문을 품으면서도 둘만의 놀이공원, 집 데이트로 관객에게 귀여운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한편, 전혀 다른 세상에 살던 두 사람의 비밀스런 연애의 결말은 어떨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누구나 한번쯤 꿈꿨을 신데렐라 러브스토리를 담아 달콤함을 선물할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는 9월 28일 개봉한다.

[기본정보]

제 목 :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

원 제 : 午前0時、キスしに来てよ

영 제 : Come Kiss Me At 0:00AM

감 독 : 신조 타케히코

출 연 : 카타요세 료타, 하시모토 칸나

원 작 : 미키모토 린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

장 르 : 멜로/로맨스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112분

개 봉 : 2020년 9월 28일

[시놉시스]

왕자님과의 연애를 꿈꾸고 있던 모범생

히나나의 삶에 펼쳐진 동화 같은 이야기.

어느 날, 인기 아이돌 출신 배우 아야세 카에데가
영화 촬영차 히나나의 학교에 오면서 두 사람은 운명적으로 만나게 된다.

카에데의 소탈한 성격과 상냥함에 점점 그의 매력에 빠지는 히나나.
절대 들켜서는 안 되는 국민 배우와 여고생의 비밀스런 만남?
조마조마 두근두근한 신데렐라 러브스토리가 시작된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