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ITZY (있지), 일본에서 갑작스런 트위터 트렌드 진입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9월 9일(수)에 방송된 니혼 TV 「오늘밤 비교해 보았습니다」에서, ITZY의 「DALLA」 「WANNABE」의 댄스가 소개되자 트위터에서 트랜드에 진입하며 주목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재 일본에서 일고 있는 댄스 열풍을 주제로 춤을 추지 않을 수 없는 여자 아사히 나오, 코야나기 루미코, suzuyaka, 후쿠다 마키, 야마구치 아츠코가 추천 댄스 동영상을 소개했다.

아사히 나오가 너무 좋아한다고 소개한 것은 한국의 걸그룹 ITZY. 댄스의 싱크로율이 대단하다는 설명과 함께 <DALLA>의 뮤직 비디오를 추천 동영상으로 꼽았다. 게다가 「따라하고 싶었지만, 흉내낼 수 없었다」라며 난이도가 높은 댄스로서 「WANNABE」를 소개. 게스트와 MC들도 도전해 보면서 ITZY 춤의 높은 난이도를 실감하게 했다.

또한 아사히 나오는 좋아하는 멤버로서 류진을 소개. 아직 10대의 류진에게 노래와 춤에 더하여 어른스러운 표정도 대단하다고 대 절찬.

프로그램에서는, 일본에서 사회 현상을 일으키고 있는 NiziU의 "줄넘기 댄스"도 소개. "NiziU의 리더 마코의 누나"도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