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J 스타] 쿠도 시즈카 (工藤静香), 직접 담근 배추 김치로 주부 내공 과시 화제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이제는 기무라 타쿠야의 아내로 더 잘 알려진 왕년의 초인기 아이돌 가수 쿠도 시즈카(50)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갱신하며 큰 배추로 직접 만든 김치를 공개했다.

쿠도는 "야채 가게의 아저씨에게, 부탁했던 큰 배추」라고 배추를 안은 모습을 투고.

"통이나 반쪽이면 둘 자리가 마땅치 않기 때문에 적당히 먹을 크기로 잘라서 소금을 갈아서 양념과 소금국, 다시마에 담그고 있습니다"라며 배추를 작게 담그는 과정도 사진으로 올렸다.

"수제 김치는 매운맛, 달콤함, 향기를 스스로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부추입이나 마늘 넉넉 등, 각각의 좋아하는 스타일로 김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이점을 기록하면서, "본격적인 김치 만들기와는 분명히 거리가 멀지도 모르지만, 겉절이까지 맛있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엮었다.

이 투고에는 팔로워들은 「대단히 큰 배추네요!」 「뭐든지 손수 만들어서 존경합니다」 「배추도 야채 가게의 아저씨도 기뻐할 듯-」 「주부력의 퀄리티가 훌륭해요」등의 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