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J 스타] 기무라 타쿠야 (木村拓哉), 극장판 도라에몽 '노비타의 신공룡' 개봉 기념 특별 전달 예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도라에몽 탄생 50주년 및 극장판 40번째가 되는 메모리얼한 해를 축하하기 위해 주제가를 Mr.Children이 그려내고, 게스트 성우로는 키무라 타쿠야와 와타나베 나오미가 함께 초호화 택으로 전달하는 극장판 도라에몽 노비타의 신공룡이 마침내 8월 7일(금) 일본 전국에서 개봉 첫날을 맞이했다.

그리고 이번에 극장판 도라에몽 노비타의 신공룡 대히트 공개 기념을 한층 더 북돋우기 위해, 본작에서 노비타들을 감시하는 수수께끼의 남자인 질역을 연기한 키무라 타쿠야가 퍼스낼리티를 맡는 프로그램 「키무라상~~」으에서도 첫 도라에몽 기획을 실시. 다채로운 내용에 의해, 2주 연속 무료 전달이 결정되었다.

『기무라상!』은 무료 동영상 전달 서비스 「GYAO!」×TOKYO FM 「기무라 타쿠야 Flow」의 강력한 택으로 보내는 프로그램(매주 일요일 낮 12시에 전달). 평상시에 볼 수 없는 기무라 타쿠야를 즐길 수 있으며, 금년 3년째에 돌입한다.

"도라에몽의 세계를 더 알아보자!"라는 컨셉 아래, 도라에몽을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로 친숙한 골든 봄버의 멤버 키루우인 쇼오 (鬼龍院翔)를 게스트로 맞이해 기무라 타쿠야를 상대로 도라에몽의 매력을 철저히 프레젠테이션!

키무라 타쿠야×키루우인 쇼오×도라에몽의 호화 3샷으로, 영화의 볼거리를 한층 더 깊게 파고든다.

GYAO! 『키무라상~ (木村さ~~ん!)』                              

【전달 예정일자】

#106: 8월 9일(일) 정오

#107: 8월 16일(일) 정오

출연 : 기무라 타쿠야, 키루우인인 쇼오(골든 봄버), 도라에몽

"극장판 도라에몽 노비타의 신공룡 (映画ドラえもん のび太の新恐竜)"                         

8월 7일(금) 개봉

© 藤子プロ・小学館・テレビ朝日・シンエイ・ADK 2020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