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STAR INSIDE
[J 스타] 니쥬 (NiziU) 미이히 (ミイヒ), 천사강림 인스타 샷에 팬들 "WOW"

[도쿄 리포터=톳키 아오야마] 9인조 걸그룹 「NiziU」의 미이히(15)가 13일, 그룹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갱신. 멤버인 리크(17) 리마(16) 니나(15)와 쇼핑을 즐긴 오프샷을 선보여 현재 41만회가 넘는 "좋아요!"의 호응을 얻고 있다.

미이히는 「며칠 전에 리마 리크와 쇼핑을 다녀왔습니다~」라고 보고하면서 「맛있는 것을 먹고 예쁜 코스메틱이나 옷을 살 수 있어서 매우 즐거웠습니다. 또 가고 싶습니다!!」라고 단체 샷등을 곁들였다.

팬들은 「천사가 강림하고 있다」 「하아 벌써 얼굴이 천재」 「어른스러워지고 최고로 예쁘고 귀여워!!」 등 6000건의 코멘트가 올라오고 있다.

NiziU는 소니뮤직과 한국의 JYP 엔터테인먼트 공동 오디션 Nizi Project로 탄생한 그룹. 6월 30일에 배포한 프리 데뷔작이 되는 미니 앨범 「Make you happy」가, 13일자 오리콘주간 디지털 랭킹에서 앨범, 단곡, 스트리밍의 3개 부문에서 1위를 획득했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