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으라차차! 마이 러브 (どすこい!すけひら), 강지영의 좌충우돌 러브 스토리 VOD 서비스 개시우연한 사고로 여신이 된 뚱녀의 찐사랑을 찾아서!

뚱뚱한 외모 때문에 실연을 당한 ‘아야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미녀로 다시 태어난 후, 우연히 만난 인기 아이돌 스타와의 사랑을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스 코미디 <으라차차! 마이 러브>가 7월 2일(목) 바로 오늘부터 IPTV & 케이블 TV VOD에서 최초개봉하여 방구석 1열 안방극장까지 설렘과 동시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는 타무라 준코의 인기 만화 『도스코이! 스케히라』를 제11회 오키나와 국제 영화제 후보에 오르고 요시자와 료, 아라키 유코 주연의 <그 아이의, 포로>로 개성 있는 연출력을 인정받아온 신예감독 미야와키 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실사화한 작품이다.

마치 스모선수를 닮은 듯한 뚱뚱한 외모에서 갑작스러운 사고로 모두가 부러워하는 외모를 갖게 된 ‘아야네’ 역에는 <이것도 내 인생>, <레온>, <암살교실> 시리즈, 드라마 [야식남녀]로 이제는 아이돌 가수보다 연기자라는 타이틀이 더 잘 어울리는 강지영이 맡아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연기를 담아냈다.

그녀는 기록적인 뜨거운 폭염 날씨에도 자신의 몸무게 2배가 넘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3시간이 넘는 특수분장과 팻 수트를 입고도 자연스럽고 섬세한 연기를 펼치며 연기에 열정을 다해 제작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예뻐진 ‘아야네’의 따스한 말에 감동해 적극적으로 ‘아야네’에게 다가가는 인기 스타 ‘미나토’는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미식탐정 아케치 고로], <오빠에게 너무 사랑받아서 곤란해요>를 통해 수준 높은 연기실력을 보여준 유명 아이돌 ‘초특급’의 멤버 쿠사카와 타쿠야가 맡아 강지영과 함께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했다.

또한 ‘아야네’의 첫사랑이자 ‘미나토’를 시샘하는 ‘하야토’에는 차근히 자신만의 다양한 필모를 쌓아오고 있는 <학교생활!>의 카네코 다이치가 연기해 영화의 재미를 더했으며, 이탈리아 출신으로 일본에서 모델, 평론가,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지롤라모 판체타가 ‘아야네’를 치료해준 의사로, 배우 겸 감독이자 코미디언인 타케나카 나오토가 VIP 고객 ‘요코하마’로 우정출연하여 영화의 웃음 폭탄 시너지를 더했다.

최근 JTBC 드라마 [야식남녀]에서 배우 정일우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여 러블리 로맨스로 급부상 중인 강지영의 전례 없는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으라차차! 마이 러브>는 7월 2일(목), 바로 오늘부터 IPTV(KT 올레 tv, SK Btv, LG U+TV), 케이블 TV VOD 및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 온,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본정보]

제 목: 으라차차! 마이 러브

원 제: どすこい!すけひら

영 제: Dosukoi! Love

감 독: 미야와키 료

출 연: 강지영, 쿠사카와 타쿠야, 카네코 다이치

장 르: 멜로/로맨스, 코미디

수입 / 배급: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91분

개 봉: 2020년 7월 2일

[시놉시스]

사랑에 유독 소극적인 뚱뚱한 아야네는 고백 끝에 실연을 당하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이 가득한 이태리로 향한다.

어느 날 사고를 당해 혼수상태로 지내다 깨어난 그녀는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여신으로 다시 태어난다.

일본으로 돌아와 피부 관리실에 취직한 아야네는 인기 아이돌 미나토 타쿠미를

고객으로 만나게 되고, 그들은 첫 눈에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과거 통통했던 시절의 자신과 그에 얽힌 사람들이 그녀의 앞에 계속 나타나는데…

과연 아야네는 진실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