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Drama] 다나카 미나미 (田中みな実) 주연, 'M'의 스핀 오프 'L 레이카의 진실' 전달 결정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다나카 미나미가 주연인 「M 사랑해야 할 사람이 있어서」의 스핀 오프 드라마가 ABEMA로 전달 결정되었다.

스핀 오프의 타이틀은 「L 레이카의 진실」. 「M 사랑해야 할 사람이 있어서」에 등장하는 마사의 비서 히메노 레이카에 스포트라이트를 조명한 작품으로, 그녀의 초등 학생부터 고교시절까지의 일이나, 왜 사랑하는 사람에게 비정상적인 집착을 가지게 되었는지가 밝혀진다.

「M 사랑해야 할 사람이 있어서」에 이어 각본을 다루는 스즈키 오사무는 「짧은 시간에, 레이카의 캐릭터의 여러 부분을 즐길 수 있는 진한 과일 쥬스 같은 드라마」라고 언급했다.

소극적인 소녀였던 레이카가 첫사랑 마츠모토 마사유키에게 러브 레터를 건네주려고 해도, 카스트 상위의 클래스메이트 아유로부터 「너와 같은 기분 나쁜 여자에게, 마사를 좋아할 자격은 없으니까」라고 선고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다나카는 본편에 필적하는, 혹은 본편을 능가하는 학창시절 레이카의 광기를 마음껏 느껴보라고 시청자들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타나카 외에, 레이카의 추억담을 듣는 바텐더 시게키역에는 호리 나츠키(FANTASTIC Sfrom EXILE TRIBE), 고교 시절의 레이카역으로 나카가와, 고교 시절의 마사유키역으로 나카오 노부키가 출연해, 마에하라 히로시도 캐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것이 드라마 첫 출연인 호리는 「레이카의 언동에 농락당해 흔들리는 시게키에도 주목해 주셨으면 합니다!」라고 어필. 나카가와는 「다 보신 후에는 반드시 레이카의 포로가 될 것입니다!」라고, 나카오는 "라스트가 볼만합니다. 첫 도전을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전7화 구성의 「L 레이카의 진실」제1화부터 제4화는, 6월 27일 24시 5분부터 전달. 제5화 이후는 7월 4일에 공개된다.

L 레이카의 진실
ABEMA
제1화 ~ 제4화 2020년 6월 27일 (토) 24:05~
5화 ~ 7화 2020년 7월 4일 (토) 24:05~
※ ABEMA 프리미엄 회원만 시청 가능

토요 나이트 드라마 'M 사랑할 사람이 있어서'
TV 아사히계 매주 토요일 23:15 ~ 24:05
※ABEMA에서는 매주 토요일 24:05시경부터 배부

https://www.youtube.com/watch?v=u0TOtxdLOOQ&feature=emb_title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