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6월 3일(수) 발매되는 JAPAN 1st Single "TOP-Japanese ver.-"의 Music Video를 5월 26일(화) YouTube에서 프리미어 공개를 실시. Music Video 공개 이후 트위터 세계 트렌드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TOP-Japanese ver.-의 Music Video는 화려한 액션이 매력 중 하나다. 멤버 스스로 와이어 액션에 첫 도전하고 있어, 폭풍우를 방불케 하는 장면은 필적이다. 또, 가혹한 미션이나 오디션을 통해서 데뷔를 완수하면서도, "더욱 더 정점(TOP)을 목표로 한다"라고 하는 스트레이 키즈 자신들의 의사가 담긴 면밀한 스토리 전개도 화제가 되면서, YouTube에 Music Video가 공개되자, 해시 태그 [#SKZ_TOP_MV]가 트위터 세계 트랜드로 1위를 획득.

미국, 캐나다, 독일, 러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오스트레일리아 등, 전세계의 나라나 지역에서 SNS를 석권, 월드와이드 인기를 증명했다.

다음 주 6월 3일(수)에 JAPAN 1st Single 'TOP-Japanese ver.-'를 발매하는 스트레이 키즈. 6월2일(화)에는, 니혼 TV 계열 "명쾌히"에, 한국에서 리모트 생출연이 결정되었으며, TOP-Japanese ver.-의 스페셜 퍼포먼스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