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BOOK J BOOK REVIEW
[연재-J BOOK 리뷰] 끝나지 않은 노래 (終わらない歌) - 미야시타 나츠 (宮下奈都)

끝나지 않은 노래 (終わらない歌)

미야시타 나츠 (宮下奈都)

実業之日本社

청춘의 아픔과 성장을 통해 커가는 이야기였던 전작의 여운을 그대로 안고 나타났다.

이번에는 여고생들이 아닌 사회인으로서의 그녀들을 엿볼 수 있는 이야기로, 전작과는 다른 현실이라는 제도에서 뱡향성을 잃고 헤매이는 우리들의 모습을 투영하여, 아름다운 성장 드라마로 풀이해 나가고 있다.

어른이 된다는 것은 그만큼 현실에 대한 적응과 타협에 의해서, 어쩌면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고 있는지도 모른다.

의미없는 길은 없고 값지지 않은 경험은 없다! 지금 마주하게 되는 어떤 문제들과 현상들이, 나중에 돌이켜보면 진행되고 있는 나의 인생 드라마의 하나의 중요한 이벤트였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더욱 그러할 것이다.

누구나 다르고 새로운 것을 마주할 때 작은 성장통을 겪게 되겠지만, 결국에는 모두 삶이라는 범주에서 보면 같이 마주할 것임을 알기에 이 순수한 드라마는 그 자체로 아름답다.

생각하는대로, 때로는 생각대로 되지 않는 것 그대로, 그 모두 다 나만의 마라톤에서 값진 의미의 한 발, 한 발임을 일깨워줄 순수하고 아름다운 이야기가 바로 '끝나지 않은 노래' 이다.

- 문화 컬렉터 박후성 -

(다방면의 문화컬렉터로 각종 잡지 및 매체에 음반 및 서적 관련 글들을 싣고 있으며 현재 하이엔드 오디오를 수입하는 회사에서 근무하며 활동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박후성  webmaster@liveen.co.kr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후성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