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NMB48, 뉴 싱글 패키지 발매 연기, #stay home ver. 동영상 공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20년 5월 13일(수)에 공개를 예정하고 있던 NMB48 23rd 싱글 'だってだってだって'의 CD 패키지의 발매가 연기되었다.

결성 10주년 해에 돌입한 NMB48은 2020년 최초의 싱글 릴리즈로서, 지난 4월 12일에는 타이틀 곡인 "だってだってだって"의 Music Video를 YouTube 상에도 공개했다. 공개로부터 1주간에 30만회 재생을 돌파하면서 본작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 가운데 발매일을 향해서 커플링 곡의 Music Video 공개 등도 준비하고 있었다.

하지만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관한 정부가 발령한 긴급사태 선포에 따라 임시 휴업 대응 CD 등의 패키지를 판매하는 점포와 외출 자제 요청을 받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배려하고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대 방지라는 관점에서 협의를 거듭한 결과 5월 13일(수) 에 발매를 맞이하는 것은 시기 상조라고 판단, 어쩔 수 없이 발매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새로운 발매일은 결정이 되는 대로, NMB48 오피셜 사이트에서 고지된다.

릴리즈 연기가 되었지만, "NMB48이 지금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라는 생각 아래, 멤버와 스탭이 지금까지 이상으로 지혜를 짜내어, 자택에서 보내는 시간을 조금이라도 즐겁게 할 수 있는 기획을 강화 및 내실화하기로 결정.

4월 9일부터 YouTube 채널에서 실시하고 있는 일일 기획 "NMB48의 난바 자택 경비대"는 계속하여 실시되고 있으며, 멤버 각각의 개성을 즐길 수 있는 내용을 한층 더 충실하게 하여, 시청자에게 기운을 전할 예정이라고 한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