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아사히 음료 주식회사가 "칼피스 워터"의 신커뮤니케이션으로서 이번 봄 "신사회인"과"고교생"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브랜드 캐릭터에 나가노 메이, 테마 송에는 '오피셜 히게 댄디즘'을 기용해, TV CM· 교통광고· WEB·S NS 등 여러 미디어를 통해 컨텐츠를 공개한다.

4월 10일(금)부터는 "신사회인" 여러분을 향해서 "새하얀, 진행"을 테마로 성원을 보내는 TV CM을 일본 전국에서 방영한다. 나가노 메이가 신사회인 역을 맡아 실패하면서도 적극적으로 똑바로 나아가려고 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아울러 개시에 앞서 4월 2일(목)부터 "방과후 "칼피스"의 시작을 알리는 오리지날 WEB-CM을 공개했다.

□CM 개요
제목 : '칼피스 워터' '봄의 두근두근' 편(15초)
출연자 : 나가노 메이, 유우키 코세이
방영 개시일 : 2020년 4월 10일 (금)
방송지역 : 일본 전국
URL : https://www.calpis.info/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