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TRAVEL
[J TRAVEL] Trip.com, '중국 코로나' 대처용 해외 여행 가이드 페이지 개설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트립닷컴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산이 지속되자 이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한 해외여행 가이드 페이지를 만들었다. 상황이 유동적인 기간에 여행 계획을 보다 안전하고 간단하게 하기 위해 원스톱 정보원으로 제공한다고 하고 있다.

이 페이지의 특징은 3가지로 우선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관한 여행 제한 정보'에서는 목적지와 여행 이력을 넣어 최신 여행 제한 정보가 표시되어 웹과 앱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각국 정부의 발표를 토대로 하여 입국 시에 각국, 지역이 지정하는 건강 신고서나 기타 요구되는 서류, 검역 조치 정보를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의 다국어로 제공한다.

특별 무료 취소 보상 등 취소 정책 최신판도 안내. 현재, 일반 유저에 가세해,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의료 종사자나, 도항 제한 혹은 목적지에서의 14일간의 강제 검역 조치 때문에 여행을 변경할 수 밖에 없게 된 여행자에게도 적용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CSR 활동의 일환으로서 진행하고 있는 "마스크 기증 프로젝트"도 소개. 동사에서는 현재, 일본을 포함한 세계 10개국에 100만매의 마스크를 기증하는 대처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URL:https://kr.trip.com/?locale=ko_kr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ny Yoshiok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