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주식회사 세이부 라이온즈가 "라이온스" 명칭 70주년을 맞은 것을 기념하여, 2020년 9월 상순, 도코로자와 역 동쪽 출입구의 상업 시설 그랑에미오 도코로자와" 내에 당사가 프로듀스하는  뷔페 식당 "LIONS BUFFET BIG DINING"을 오픈한다.

"그랑에미오 도코로자와"는, 당사의 그룹 회사인 세이부 철도 주식 회사가 보유하고 주식 회사 세이부 프로퍼티가 토코로자와 역 동쪽 출입구 역 빌딩 계획의 일환으로 개발을 하는 것으로 선로 상공과 동쪽 출입구 회사 보유지에 역 서쪽의 매장 부지를 활용하여 건설하는 영역에 9월 초 50곳이 들어설 예정이다.

그 중 하나가 이 시설 3층에 오픈하는 뷔페 식당 "LIONS BUFFET BIG DINING"이며, 다양한 재료와 함께 뷔페 형식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1군 공식전 개최일에는 실내로 완비된 대형스크린과 모니터에 경기영상을 비치해 마치 구장에 있는 것처럼 역동적인 야구관람을 즐길 수 있으며, 넉넉한 공간에는 약 130석을 만들어 연중 라이온스 일색으로 장식된 공간도 있다.

또, 단체 이용에 가세해 이벤트나 파티를 위한 전세 이용도 가능하다. 영업 시간이나 가격, 식사 메뉴 등의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후일 공지 예정이다.

[문의처]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 인포메이션 센터
TEL.(0570) 01-1950(평일 10시~18시)

공식 웹사이트 : http://big-meat.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