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굿 스트라이프스 (グッド・ストライプス)'의 소데 유키코 감독 내한 결정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아트나인에서 개최될 ‘2020재팬무비페스티벌 – 지금, 그녀들의 영화가 궁금하다’에 소데 유키코 감독이 내한을 확정하며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2020재팬무비페스티벌 – 지금, 그녀들의 영화가 궁금하다’는 일본영화계의 여성 영화인들을 조명하는 기획전으로, 일본영화계를 지켜 온 여성 작가, 여성 감독, 여성 배우, 여성 영화인에 집중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먼저, 영화 <굿 스트라이프스>의 소데 유키코 감독은 앞으로 일본영화계에서 더욱 활발한 행보를 보일 감독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첫 번째 장편 영화 <굿 스트라이프스>로 제7회 TAMA 영화상 최우수 신인감독상 수상, 일본의 신인 등용문인 신도 가네토상에서 2015년 금상을 수상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굿 스트라이프스>에서 아름다운 영상미로 연인이 가질 수 있는 감정들을 담아내며 공감을 샀던 소데 유키코 감독. 특히 개봉을 앞둔 영화 <그 애는 귀족>은 올해 큰 반향을 일으킬 작품으로 벌써 주목 받고 있다. 소데 유키코 감독은 오는 15일 영화 <굿 스트라이프스> 상영 종료 후 이화정 영화 저널리스트와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리안 프리미어’로 상영되는 <굿 스트라이프스>는 국내에서 정식 개봉된 적이 없는 작품으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작품과 감독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기에 관객들의 기대는 커지고 있다.

일본영화계를 이끌 소데 유키코 감독의 내한과 토크 일정으로 더욱 풍성해진 ‘2020재팬무비페스티벌 ‘지금, 그녀들의 영화가 궁금하다’는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아트나인에서 개최되며 온라인 예매는 메가박스, 맥스무비, YES24 등 예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INFORMATION

제목 2020재팬무비페스티벌 – 지금, 그녀들의 영화가 궁금하다

주최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 ㈜엣나인필름

후원 아트나인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