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걸즈 앤 판처 최종장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 - 3주차 특전 이벤트 진행오리지널 굿즈 Get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개봉 3주차 특전 이벤트를 진행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바로 내일, 1월 23일(목)부터 <걸즈 앤 판처 최종장> 관람객 대상으로 오리지널 미니색지를 선착순 증정하는 것. 특히 이번에 증정하는 미니색지는 그동안 팬들이 가장 기다려온 오리지널 굿즈여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걸즈 앤 판처> 시리즈 중 역대급 인생 애니로 호평받고 있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의 마지막 오리지널 굿즈 증정 이벤트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예매 열기와 N차 관람을 예고하고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개봉 3주차를 맞이한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을 관람한 관객들은 “나의 인생 애니다. 언제까지나 걸판의 팬으로 남을 것이다”(네이버, enit****), “상영관 규모가 작았는데도 사운드가 빵빵해서 몰입감 쩔었음”(네이버, sorr****), “덕심만으로도 10점”(네이버, baks****), “포격소리도 실감나고 재밌어요”(메가박스, ssge****), “2차 관람 때는 확실히 눈에 쏙쏙 들어와서 놓칠 게 없었음ㅎ”(인스타그램, se****), “진짜 인생 영화다..”(인스타그램, kw****), “큰 화면과 극장 사운드로 듣는 전차 + 포 소리는 충분히 극장에서 이 영화를 볼 이유가 됩니다!”(인스타그램, kiho*****), “걸즈앤판처 최종장 6화까지 언제 기다리냐..”(트위터, Okusa****), “걸즈앤판처 최종장 유입러이다. 이 한편을 통해 팬이 되었다”(트위터, bund****) 등 실감 나는 액션과 차원이 다른 사운드에 대한 감상, N차 관람을 부르는 인생 영화라는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3주차 특전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마지막까지 잊을 수 없는 선물을 선사할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절찬상영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원 제 :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GIRLS und PANZER das FINALE)

감 독 : 미즈시마 츠토무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출 연 : 후치가미 마이, 카야노 아이, 오자키 마미, 나카가미 이쿠미, 이구치 유카

장 르 : 애니메이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총 103분

개 봉 : 2020년 1월 8일

[STORY]

대학 입학이 걸린 동계 무한궤도배 최종 우승팀은?!

대학 선발팀과의 시합에서 우승하며 오아라이 여고를 폐교 위기에서 구해낸 미호와 전차도 팀원들은 3학년 선배 모모의 유급 소식을 듣는다. 스포츠 특기생 전형으로 모모의 대학 진학을 돕기로 하고, 20년 만에 부활한 동계 대회 우승을 목표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모모를 대장으로 무한궤도배 토너먼트전에 출전하지만, 첫 경기부터 강호 BC자유 고교를 만나 예상치 못한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전차도’란..]

[걸즈 앤 판처] 시리즈의 세계관 속 ‘전차도’란, 여성을 중심으로 스포츠화된 전 세계적인 전통 무예 중 하나. 여러 대의 전차로 편성된 두 팀은 전차도 연맹의 규정에 따라 대결한다. 상대방 전차를 모두 격파해야 이기는 섬멸전과 플래그를 단 전차를 먼저 격파하는 팀이 승리하는 플래그전으로 진행된다. 시합에서 실탄을 발사하지만, 전차 내부는 특수 카본으로 보호돼 안전하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