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POP
[J-Pop] STU48, 제2기 연구생 히로시마에서 첫 악수회 개최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지난해 12월 론칭 행사를 마친 상태인 STU48의 2기 연구생들이 15일(수)과 16일(목)에 히로시마 에디옹 카미야 쵸우 홀에서 첫 악수회 ""안녕하세요 STU48 2기 연구생입니다. 악수회""를 개최했다.

이달 29일(수)에 발매되는 STU48의 4th 싱글 "무모한 꿈은 깨어나지 않는다"의 싱글 Type B에는 2기 연구생이 부르는 악곡 "우리들의 봄 여름 가을 겨울"도 수록되어 있다.

이벤트 첫날 15일(수)에는 6명이 등장. "우리들의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대한 토크를 나누었으며, "시원하고 희망찬 곡입니다. 많이 들어 주셨으면 싶습니다!"라고 어필.

또 게임 코너에서는 전원이 답을 맞추는 게임에 도전 "봄 하면?"이라는 질문에 멤버들의 개성이 엿보이는 시간이 만들어 졌다.

양일간에 걸친 토크 후에는 2기 연구생들이 첫 악수회를 실시하면서 팬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었고, 첫날은 쿠도가 감격스러운 눈물 흘리는 장면도 있었다.

17일(금)과 20일(월)에도 에디옹 카미야 쵸우 홀에서 2기 연구생들이 일일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Photo(C)STU]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shikiAoyama 기자 (해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