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하이큐!! 땅 VS 하늘 (ハイキュー!! 陸 VS 空)' - 부산에서 앵콜 랠리 상영회 개최 예고1월 19일(일) 메가박스 부산대에서 ‘하이큐!!’ 4편 시리즈 모두 연속 관람!

승부의 짜릿함을 안겨줄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땅 VS 하늘>이 오는 19일(일) ‘하이큐!!’ 앵콜 랠리 상영회를 개최한다.

지난 12일(일)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진행된 랠리 상영회가 90% 이상의 좌석판매율과 함께 뜨거운 반응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상영회에 대한 높은 만족도의 후기가 올라오면서, 서울 이외의 지역으로 인해 아쉽게 기회를 놓친 관객들의 문의가 빗발쳤고, 뜨거운 기대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상영회 추가 진행이 결정됐다. 이번 앵콜 랠리 상영회는 오는 1월 19일(일) 오전 11시부터 메가박스 부산대에서 ‘하이큐!!’의 4편 시리즈 모두 연속으로 관람할 수 있다. 현재 메가박스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캔뱃지와 극장 프로모 및 바보카드가 랜덤으로 증정되어 뜨거운 예매 열기가 예상된다.

한편, 전국 대회 출전을 향해 ‘네코마’ 고교를 중심으로 펼치는 도쿄 대표 결정전을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땅 VS 하늘>의 개봉일이 다가올수록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어 화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관객들은 “영화관에서 심정지 올 듯. 개봉하자마자 보러 가야지”, “내가 영접하러 간다. 기다려라!”, “이건 무슨 일이 있어도 꼭 봅니다”, “하루하루 기다리는 맛이 있다” 등 2년 만의 새로운 시리즈를 적극적으로 반기고 있는 것. 특히 메가박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한국 영화의 강세 속에서 유일한 애니메이션 예고편임에도 불구하고 3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고하는 <하이큐!! 땅 VS 하늘>은 1월 극장가에서 짜릿한 승부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완벽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욱 더 뜨거운 승부를 예고하는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땅 VS 하늘>은 오는 1월 23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하여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INFORMATION

제 목 | 하이큐!! 땅 VS 하늘

감 독 | 미츠나카 스스무

수 입 | ㈜에이원엔터테인먼트

배 급 | ㈜삼백상회

제 공 | ㈜인터파크

개 봉 | 2020년 1월 23일

SYNOPSIS

“이제 전국을 향한 마지막 승부다!”

전국 대회 출전을 향한 치열한 접전 끝에

네코마, 후쿠로다니, 노헤비, 이타치야마 고교 배구팀이

도쿄 대표 결정전에 오른다.

마지막 결정전을 두고 더욱 치열해진 결전에

모든 고교팀이 최후의 승부수를 던지는데…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