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 Movie] '학교생활! (がっこうぐらし!)' - 학원 좀비 공포물 1월 16일 IPTV & 케이블 TV VOD 개봉

어느 날 갑자기 좀비로 변한 친구들의 공격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학교에서 함께 생활하는 ‘학교생활부’ 4인방의 피 튀기는 사투를 그린 좀비 공포 <학교생활!>이 바로 오늘 IPTV 및 케이블 TV VOD에서 최초 개봉한다.

영화는 도서 누계 발행 부수 250만 부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리얼 술래잡기>, <휴대폰 남자친구> 등의 다양한 공포 영화에 제작, 각본으로 참여하며 공포 장르에서 인정받은 시바타 잇세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감독은 학교 내 교실 장식, 자전거 방범 등록 장면 등 실제 학교의 모습을 섬세하게 반영하여 더 리얼한 공포를 완성해내며 2019년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초청 상영 시 국내 관객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좀비로 변해버린 친구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4명의 여고생 역에는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라스트 아이돌’로 데뷔한 멤버들이 처음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양갈래 머리와 항상 들고 다니는 호신용 삽을 트레이드마크로 ‘학교생활부’ 멤버들을 지키는 ‘쿠루미’ 역에는 아베 나나미가, 꼼꼼하고 따뜻한 성격의 ‘유리’ 역에는 마지마 와카나, 밝고 활기찬 성격으로 ‘학교생활부’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는 ‘유키’ 역에는 나카츠키 미도리가 맡았다. 똑 부러지는 성격으로 ‘학교생활부’에 마지막으로 합류한 막내 ‘미키’ 역에는 키요하라 리오가 맡아 극의 생생함을 불어넣었다.

또한 보건선생님이자 ‘학교생활부’의 고문 ‘메구미’ 역에는 모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오노 노노카가 출연해 원작의 캐릭터들과 싱크로율을 높여 관객의 기대를 높였다.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할 것 같은 여고생들의 반전 가득, 좀비에 맞선 생존을 위한 고군분투 학교생활을 담은 공포 영화 <학교생활!>은 1월 16일 (목) 바로 오늘부터 IPTV(KT 올레tv, SK Btv, LG U+TV), 케이블 TV VOD 및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 온,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본정보]

제 목 : 학교생활!

원 제 : がっこうぐらし!

영 제 : School-Live!

감 독 : 시바타 잇세이

출 연 : 아베 나나미, 나카츠키 미도리, 마지마 와카나, 키요하라 리오

장 르 : 공포, 미스터리

원 작 : 카이호 노리미츠 『학교생활!』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공 동 제 공 :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 닝 타 임 : 102분

개 봉 : 2020년 1월 16일

[시놉시스]

학교의 일상은 너무나도 즐겁고 화목하다.

단, 좀비만 없다면!

학교에서 함께 자고, 요리하고, 수업도 함께 듣는 ‘학교생활부’!

화목한 학교에서 미스터리한 일이 발생하고 통제 불능 상태가 된다.

‘학교생활부’ 4인방은 아비규환이 된 학교에서 서로를 지키며

살아남기 위한 방법을 찾아가는데…

좀비가 가득한 학교에서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사투가 시작된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