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걸즈 앤 판처 최종장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 - 개봉 2주차 특전 이벤트 공개!개봉과 함께 쏟아지는 온오프라인 걸★판 열풍!

짜릿한 액션으로 사랑받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개봉 이후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과 함께 시리즈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전차도’라는 스포츠 세계관의 참신한 상상력과 역동적인 액션, 생생하게 살아 있는 캐릭터들의 케미를 기대하며 영화를 본 관객들은 “시합의 전차 작화와 연출은 언제나 그랬듯이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네이버, id31****), “역시 기다린 보람이 있다. 정말 긴장하며 봤고, 그 영상미를 즐겼다”(네이버, safa****), “걸판 팬이라면 꼭 봐야하는 것!”(메가박스, psi6****), “역대 걸판중 최고였습니다”(메가박스, gkdl****), “걸판다운 음향과 유쾌함은 여전하다”(메가박스, adsl****), “솔직히 스타워즈 보다 재미 있었다…OTL 최종장 3화는 언제 나오려나 기대되네”(인스타그램, wint****), “역시 명불허전 걸판이다. 빨리 3화가 나왔으면 좋겠다”(트위터, hayak****) 등 이전 시리즈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토리, 영상미, 사운드에 대한 극찬이 쏟아졌다.

이처럼 실 관람객들의 호평 세례에 보답하고자 개봉 2주차인 1월 16일(목)부터 1월 22일(수)까지 <걸즈 앤 판처 최종장> 관람객 대상으로 오리지널 A3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개봉기념 이벤트로 진행했던 오리지널 필름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극장과 온라인에서 여실히 드러났던바, 이미 영화를 본 관객들의 N차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2주차 특전 이벤트를 공개하며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하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절찬상영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원 제 :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GIRLS und PANZER das FINALE)

감 독 : 미즈시마 츠토무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출 연 : 후치가미 마이, 카야노 아이, 오자키 마미, 나카가미 이쿠미, 이구치 유카

장 르 : 애니메이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총 103분

개 봉 : 2020년 1월 8일

[STORY]

대학 입학이 걸린 동계 무한궤도배 최종 우승팀은?!

대학 선발팀과의 시합에서 우승하며 오아라이 여고를 폐교 위기에서 구해낸 미호와 전차도 팀원들은 3학년 선배 모모의 유급 소식을 듣는다. 스포츠 특기생 전형으로 모모의 대학 진학을 돕기로 하고, 20년 만에 부활한 동계 대회 우승을 목표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 모모를 대장으로 무한궤도배 토너먼트전에 출전하지만, 첫 경기부터 강호 BC자유 고교를 만나 예상치 못한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전차도’란..]

[걸즈 앤 판처] 시리즈의 세계관 속 ‘전차도’란, 여성을 중심으로 스포츠화된 전 세계적인 전통 무예 중 하나. 여러 대의 전차로 편성된 두 팀은 전차도 연맹의 규정에 따라 대결한다. 상대방 전차를 모두 격파해야 이기는 섬멸전과 플래그를 단 전차를 먼저 격파하는 팀이 승리하는 플래그전으로 진행된다. 시합에서 실탄을 발사하지만, 전차 내부는 특수 카본으로 보호돼 안전하다.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