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걸즈 앤 판처 최종장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 - 명장면 BEST 3 전격 공개!

개봉 이후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영화의 재미를 극대화할 명장면을 공개한다.

#1. “7대양에 맹세하고 모모 님을 절대 유급시키지 않겠습니다”

새롭게 등장한 모모의 전폭적인 조력자 선박과 해적 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기존 시리즈와 다른 점은 경기마다 오아라이 여고를 승리로 이끌었던 니시즈미 미호가 이번에는 부대장으로 출전했다는 점이다. 이는 오아라이 여고 사상 처음으로 유급 위기에 놓인 모모를 돕기 위한 것으로, 이번 동계 대회에 대장으로 출전해 우승 후 스포츠 특기생 전형으로 대학 입시를 치를 계획을 세웠기 때문. 무한궤도배를 준비하며 새로운 전차를 찾던 아귀 팀은 까칠한 분위기를 풍기는 선박과 학생들과 갈등을 빚으며 난항을 겪기도 한다. 하지만 이내 자신들을 퇴학 위기에서 구해준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려있음을 알게 된 선박과 학생들은 넘치는 의리로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에 합류한다.

선박과 학생들로 구성된 해적 팀은 전차도에 첫 출전 하면서 이번 시리즈에 처음 등장하는데, 이들의 재미있는 특징은 오직 모모의 지휘만 따른다는 점이다. 경기를 실질적으로 통솔하는 부대장 미호의 말은 전혀 듣지 않고 자신들의 대장은 모모라고 주장하는 해적 팀은 자칫 답답해 보이기도 하지만, 동료를 생각하는 애정 어린 마음을 느낄 수 있다.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의 미워할 수 없는 문제아 해적 팀은 과연 동계 대회 우승을 위해 어떤 놀라운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2. “이대로는 1회전 탈락이야”

방심은 금물! 위기에 처한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대표 팀

무한궤도배 1회전 대결 상대인 BC자유 고교를 파악하기 위해 학교로 몰래 잠입한 오아라이 여고 아귀 팀의 유카리는 중고교 직계로 이어진 에스컬레이터 파와 고등학교 때부터 시험을 보고 입학하게 된 입시 파의 갈등 현장을 목격한다.

오아라이 여고는 이들의 허술한 팀워크를 약점으로 생각하고 경기를 준비하지만, 예상과 다르게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는 BC자유 고교. 드넓은 평지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액션 장면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가운데, 특히 개천을 건너는 다리 위에서 기습을 준비하다가 쉴새 없이 날아드는 포탄에 역공당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의 위기 상황은 관객들마저 긴장하게 만든다. 이처럼 한 대씩 전차가 초토화되는 순간을 포착한 실감 나는 액션 장면과 사운드로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선사해 관객들을 열광케 한다.

#3. “함정같이 위험한 개미지옥이네요”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폭우 속 정글전!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은 BC자유 고교와 치른 평지에서의 전투와 다르게 치하탄 고교와는 정글에서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경기를 벌인다. 시야가 트여 있지 않은 정글에서 울창한 나무들을 뚫고 수비와 공격을 동시에 하는 전술은 양쪽 팀 모두에게 어려운 상황이다. 오직 ‘돌격’밖에 모르던 치하탄 고교는 팀원 후쿠다의 제안을 받아들여 ‘제자리 돌격’, ‘안녕 돌격’ 등 새로운 전술을 선보여 오아라이 여고를 당황하게 한다.

특히 짙은 어둠이 내려앉은 정글에 갑작스러운 폭우까지 내리면서 진흙탕 속 개미지옥 같은 웅덩이에 빠져버린 오아라이 여고 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악어와 오리로 위장한 치하탄 고교의 수륙 양용 전차가 등장하며 더욱 혼란에 빠진다. 낯선 환경에서 대결을 펼치는 오아라이 여고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지 이 대결의 승패에 귀추가 주목된다.

흥미로운 스토리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으로 관객들의 극찬 세례를 받고 있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절찬상영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원 제 :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GIRLS und PANZER das FINALE)

감 독 : 미즈시마 츠토무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출 연 : 후치가미 마이, 카야노 아이, 오자키 마미, 나카가미 이쿠미, 이구치 유카

장 르 : 애니메이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등 급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총 103분

개 봉 : 2020년 1월 8일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