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J CULTURE
[JAPANIMATION] 걸즈 앤 판처 최종장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 - 1월 개봉 확정

2012년 첫 방영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시리즈의 극장판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1월 개봉을 확정하고 소녀들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런칭 스틸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

여고생들이 직접 전차를 운행하며 대결을 펼치는 ‘전차도’라는 스포츠를 담은 세계관으로 일본을 넘어 국내까지 많은 팬이 열광하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시리즈. 지난 2016년 국내 개봉한 <걸즈 앤 판처 극장판>에서는 폐교 위기에 빠진 학교를 대학 선발팀과의 시합에서 우승으로 구해낸 대장 니시즈미 미호와 전차도 팀의 눈부신 활약이 돋보이는 스토리와 함께 4DX 개봉으로 영화 속 전차도 전투 장면의 현장감을 실감 나게 옮겨냈다는 호평을 받으며 흥행해 시리즈의 인기를 입증했다. 2020년 1월 국내 개봉을 앞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총 6화로 진행되는 시리즈 중 현재까지 완성된 제1·2화가 연속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이번에는 유급 위기에 놓인 3학년 선배 카와시마 모모의 대학 입학을 도우려 20년 만에 부활한 동계 대회 우승에 도전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의 고군분투를 그린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스틸에서는 니시즈미 미호를 비롯하여 타케베 사오리, 이스즈 하나, 아키야마 유카리, 레이제이 마코 등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대표 아귀 팀의 여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번 시리즈에서도 이들의 역대급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1회전 토너먼트 대결 상대인 BC자유 고교의 마리 대장과 함께 중고교 직계로 이어진 에스컬레이터 파와 시험을 통해 고등학교부터 입학하게 된 입시 파의 남다른 케미까지 엿볼 수 있어 캐릭터들의 관계가 이 시합의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흥미를 끈다. 여기에 또 다른 대결 상대인 치하탄 고교 팀원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도 눈길을 사로잡으며 앞으로 펼쳐질 호쾌하고 스펙터클한 전차 액션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에피소드와 더욱 강렬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차도 토너먼트전으로 돌아온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1월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원 제 : ガールズ&パンツァー 最終章(Girls und Panzer das Finale)

감 독 : 미즈시마 츠토무

각 본 : 요시다 레이코

출 연 : 후치가미 마이, 카야노 아이, 오자키 마미, 나카가미 이쿠미, 이구치 유카

장 르 : 애니메이션

수 입 : ㈜엔케이컨텐츠

배 급 : ㈜디스테이션

러 닝 타 임 : 총 103분

개 봉 : 2020년 1월

이상무 기자  lsmbowie@daum.net

<저작권자 © JAPAN Culture Media 라이브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